..신이 존재가 의인화되어 신학 적 생각 법사 존재, 그것은 우주와 최고 마스터의 창조자이다. 그 "5의 예약은 전기를 주"로, 그는 말했다 : 태어나 다섯 재료를 ,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 도로 분노하지 민간인 사용을 위해, 하나님 휘발성 물질이다, 분노입니다. 다른 변화가 제인 중입니다, 제인 하나님의 분노 여기서 하나님의 분노, 달과 일에 수행 충족하도록 구성되는 스타. 손실, 마음의 역 관련하여, 타오 사람들이 펀치 후 보물, 하나님의 분노를 승리 취할, 나무, 금속, 물, 불, 소박한 부상, 부상을 불평, 사람들의 분노는 재앙을 가져올 것이다. 따라서, 다섯 가지 요소는 피고를 비난 변화를 선견자 ... [11] 이 천국 유도 파견의 왕의 신성한 권리를 증진보다 더 아무것도, 군주를 신격화 없음을 경고했다. 반대로, 군주의 과실하면, 하나님 께서 여러 격변 론자에게 경고를 저하 될 것이다 그는 또한 군주의 행동이 하나님의 뜻과 일치하면, 하나님이 융흥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의해 감소 될 것으로 믿고있다. 그것은 봉건 규칙에 따라 운명을, 겸손해야하므로 이에 추가로 추론, 행운의 운명을 결정 높거나 낮은, 부자 나 가난한 사람, 좋고 나쁜 사람들의
홍익동 성수2가3동 행당동 케이블 금호4가동 하왕십리동유선방송 응봉동 가입 신청 삶과 죽음이 만들어집니다. 한편, 그는 또한 양입니다 신사에 설명 상승과 사물의 가을과 가스 변화의 음과 양, 다섯 요소, 음과 양을 신격화, 악당은 음, 이유는 왜 사회적 혼란,하지만 전력의 그 악당 음 과잉의 결과. 이러한 모든 시스템에 아닌 한 우연이다. 물론, 이러한 아이디어는 한 왕조, 생각의 "천국"이상 주의자 범주를 초과하지 않았다, 작은 개인 씨앤앰 발명이있다. 하지만 그는 사출 그룹을 통과,이 아이디어는 성경의 해석에 녹아있는 그리고 더 이상 주의자 철학적 신학을 이월 몇 가지 더 체계적인 작업 중. 실제로 어떤 목적을 - 다른 한편으로는 하나님만큼, 인간의 주관적 활동과 자신의 운명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하기 씨엔엠 딜라이브 때문에 전반적으로, 청 법사의 철학은, 또한 긍정적 인 의미가없는 일을 진행 것이 아니라, 법 - 행동, 그것이 좋은 씨앤엠 씨엔앰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1] 청 법사 정치는 생각. 그것의 신학 적 철학은 cnm법사가 정치적으로 보수적 인 연결과 정통, 그는 봉건 체제가 하나님과 라인, 합리적이고 불변이며, 따라서 적극적으로 지역의 c&m분리주의 세력에 대한 봉건 중앙 집중화를 보호 생각했다. 그 시점에서, 그는 군주를 제공하는 "기회를 포착」할 수있는 중앙 및 지방 순종 현지 강조 옹호자였다. 목사 중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및 무결성, 단지 그램, 소프트 g 산데; 그는 죽음이 왕과 충성 의인, 용감하고 방어 행동 인터넷목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의 한 왕조 청 법사는, 충실의 그것은 말했다되어야한다 군벌이 슬픈 그가 주석 그룹의 군주에 의해 신격화 된 항상 때, 군주, 국가의 재산, 황제 문자에 기여를 순종하는 지역 지도자를 필요로한다. 자주 월 시안 (西安) 첸 종 고정 된 그의 노트 "변경의 책"과 "만주국은"정치적 이상을 소유하고 주석 "마오"는 감상적인 업무와 사랑의 자신의 생계에, 그것은 또한 그는 혼돈의 현실에 대해, 과거 갈망 보여줍니다 태도. 한편, 그는 또한 적극적으로 샤오 도로, 효도는 눈 작품 봉사. 우리는 부모가 봉건 통치자의 모든 수준에서 존중에 대한 존중처럼, 형제처럼, 군주를 제공하는 역할을하는 사람을 요구하고있다. 전반적으로, 청 법사는 독실한 정통 유학자, 정치적 제휴의 그의 이상이고, 월 ~ 6 월, 첸 첸, 아버지 아버지와 아들의 아들, 엄격하게 계층 순서이어야 정치적 안정, 좋은 날씨, 평화와 번영 있도록. 이 모든 것은 물론, 많은 개인 물건이 아니라, 기존의 유교 그의 영향이 형성되어있다. 그러나 그룹에 의해 법사 콴 이상 제공하고있다 이러한 정치 사상은 큰 의미, 유교 문화를 확산 자주 영원하고 영원한 고전 원래의 의미로 말했다. [11] 책을 마무리 법사 평생 은둔 무사는 뷸로겨에 대한 서적을 구성합니다. 그는 거의 60 종에 번호를이 모든 중요한 유교 고전의 전면을 마무리, 긴 종파, 공공 하우스를 부착 할 수 없습니다. 텍스트의 조합을 포함하는 고대의 책 그를, 석의의 단어 신비 공급, 디렉토리를 걸고 그 성과는 눈에 띄는. 그는 고대의 책의 뛰어난 과학자로 가치가있다. 첫째, 청 법사 정렬 성과를 봐주세요. 청 법사, 루 이순신과뿐만 아니라 텍스트, 문자형 의심 오용 주 및 미러 소스, PCT 분석 기사 다우 검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청나라의 경산 정렬에서 두안 수필 순서"영원한 큰 원인 청 정렬을 칭찬했다. 청 법사 정렬 12 업적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볼 것을 "청 정렬 마이크로"의 사람들이 오늘 장 씨 순 상징 : 먼저 몸을 이용하여 여섯 즉 분별력, 제 6 장 클래식에서 식별, 두 번째는 이전 참고 말씀입니다 코드, 리처드 책, 세 번째의 구성 식의 책은 다섯 번째 폭, 넷째, 시리아 번 목차, 눈에 띄는 트랜센드의 참고 문헌 측면, 질서 계급의 정부로 만들려면 루오 이소의 존재를 유사점과 차이점에주의 불화를 비교, 여섯 번째 옵션 좋은, 비공식적 인 가족 법률에서 고대의 텍스트는 모방, 보 일곱 완전히 교회입니다, 가정 짧은 길이 아닌 최초의 지배, 신청자가 볼 수 있었기 때문에 팔이 공통점이다 아홉 대한 텍스트 왼쪽을 컴파일, 검증 인증 ; 열은 단순히 잘못 수정되고, 열한는 의사 - 오프 설정, 열두은 시험 악센트 단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