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는 한 왕조의 교훈을 댓글을 달았습니다. 기록을 통해 10 진 및 한 주홍의 장의 오래 된 법률 "진 법의 연구 도서"하지만 황제 밍 쳉가 칙령의 장을 발표했다과 함께, 이상 사용하지 않아야한다. 법사도하고, "논어"는 "효의 책"을 참고 더 큰 영향을 미친다. 주해 그의 코멘트 관해서는, 모두 자체, 또는이 문학을 통해, 고대 문학과 주해도 기여하고있다. 즉, 청 법사는 "청 학습"만든 작품의 풍부한, 지금 고전 학습 가정 법률, 통합 예비 오늘 과거의 없애, 통합 시대로 고전을 할 수있는 고전 학습, 고전 연구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 [10] 일반적으로, 그 생명 에너지 청 법사 참고 유교 고전을 말하자면, 전문가에 의해 전례없는했다. 당나라에서, 그들은 "시집", "세 가지 의식은"유교 고전, 소득 나인 클래식의 표준 주입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노래는 13 클래식, 공식 교과서와 장기를 포함했다. 오늘까지, 고대
광진구 화양동 중곡동 케이블 자양동 모진동유선방송 능동 가입 신청 고전 노트의이 권한 남아있다. [11] 교육 원칙에 법사가 일관된 생각의 유교 고전을 따라, 교사에 대한 존중을 주장했다. 그는 말했다 : 교사에 대한 존중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존중하지만 가난한 사람들 ( "예약 정의의"볼륨 22)을 통해 어떤 정부 규칙에. "시 진 저우 앤 창"단어 부문의 보고서는 성명 정규화보고했다. 마오 사천 : 즉, 나는이 있습니다. 법사 지안 : 나는 또한 존중 ( "마오의 공의"볼륨 가르치는 사람 동어 반복. 선생님이 자신의 개인적인 딜라이브 생각을 반영하여 도로 연결 재에 대한 청 법사는 항상 존중하는 것이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대학의 "학습"의식, 교사에 대한 황제의 씨앤앰 북쪽, 그래서 점에서 더 차오하지만 너무. 법사 주 : 교사 연의에 대한 존중, 첸도 ( "예약 정의의"볼륨 배치하지 비트. "음악 남자"씨엔엠업계는 그 이후, 재생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법사 참고 : 너무 교사에 대한 존중 ( "예약 정의의"볼륨 음악하는 사람 (남자)의식 냄새가 냄새를 씨앤엠 씨엔앰 가르칠 아니라, 배울 수. 이 교사에 대한 존중의 의식이며, 법사는 존경과 예술 ( "예약 정의의"볼륨 요약 될 수있다. 교사가 도로를 다시위한 cnm따라서, 법사 의견으로는, 그것은 존중의 본질이다. 교사가 도덕과 교육 담당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 룽는 말했다 : 교사, 사람들은 c&m여러 가지 할 가르 칠 회칙 독일도 ( 법사는이 부문 말했다 상속. 또한 지적 : 교사,로도 알려져있는 사람 추적하는 사람들을 가르 칠 (도서 나인 "만주국은 논평"), 교사에 대한 존중의 중요성을 강조,이 각도는 하늘, 땅, 군주와 간단한 부문보다 태도를보고 프로 비유 훨씬 더 긍정적 인 태도를 확인합니다. 법사는 교육 과정에서 교사는 선도적 인 지배적 인 역할을 믿고있다. 그는 지적했다 : 부문, 명나라 말, 좋은 제자가 말했다, 비 가르치는 그 단어를 연구자가 한 부문뿐만 아니라 반사 손실 ( "정의의 책"볼륨 물었다 큰 기관이 상당한있다 또한 교육의 일반적인 규칙에 맞춰 큰 정도. 교사는 중요한 위치와 역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청 법사는 말했다 : 좋은 선생님은 좋은 것입니다. 그는 교사 스스로 문자, 장학금 및 교육 성공의 열쇠로 교육 태도 일 것이다. 청 법사 교사는 높은 요구를했다. 첫째, 교사들은 아이들의 교육에 특히 중요하다 무결성로 처리해야합니다. 청 법사는 말했다 : 없음 작은 알려진, 종종 긍정적 인 가르 칠 수있는 긍정적 인 일을 표시하지, 또한 긍정적 인 교육 원칙을 모두 가르쳐 주장하지만 거짓말 깡패 ( "정의의 책"볼륨 교사를 포함하지 내가 요구 사항을 엄격한. 둘째, 교사들은 자신의 연구에 능숙해야합니다. 아무도에 의해 정의 된 것과 법사 비판은 알고 있지만, 그들은 간단하게 텍스트를 암송, 더는 ( "정의의 책"볼륨 교사에게 물어 어려운, 그런 사람은 가난한 교육 방법으로 나타납니다 이유는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가르 칠 수, 진짜 이해가없는 자신의 경전에있다? 따라서 "학습"고 말했다 : 학교, 충분하지 않은 사람의 교사에게 물어 기억한다. 법사 참고 :이 솔루션에없는 경우 또는 교사, 또는 학자 ( "예약 정의의"볼륨 요청하지 못했습니다. 즉, 만, 책을 알고 텍스트를 노래 죽었다, 그러나 그는 연구 결과가 유능한 교사 것을 말하지 않았다. 셋째, 교사는 적극적으로 가르쳐야한다. 거기에는 교사가 가르치는 더 이상 교훈을 고소 할 수 있지만, 이것은 교사의 교육 책임을 줄이기로 간주되지 않는다. 첫째, 교육의 목적은, 법사는 사람들이 자기 청소,에서 자신을 비워 생각하면 그 섭취 (볼륨 "청 이순신 책의 어록 주"). 공부하는 열린 마음이 사람들은 자기 동기 부여는 이를 추진되어야하고, 때문에 사소한 문제로 외면해서는 안된다. 둘째, 교육 과정, 청 법사 비록에 대해이 관류를 강제로 밀어 넣는, 그러나 그는 또한 시작과 끝이 모두 학자를 의미 한 다음 다시 물어 분할에 반대, 극 (이하 "정의의 책"볼륨 믿고 숨겨진 어깨 ( "예약 정의의"볼륨 접근 방식은 눈에 보이는 법사는 가르치는 교사의 열정을 부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