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푭 라, 또한 실패 할 운명이다. 그는 추가 연의을 얻는다. "("손실 구아의 책 "참고)
왕필은 "있다"아이의 어머니 ","나무에 대한 숲으로 포기 "하는 이론", "남자의 규칙"규칙을 이동하기 위해 "도교, 유교, 잉크, 이름, 다양한 가정법에 비해 생각 현곡면 천북면 양북면 양남면 서면 산내면 이름의 수는"이었다 ( 번째 챕터 주), ( 장 참고) "하도록 권위주의 또한 라이이었다". 그는 "정의를 포기.", "절대적으로 "그럼이 절대적으로 거룩 전체 전력이며, 다음 두꺼운 의의 폐기합니다."( "나는 조금 의미")
셋째, 왕필의 인식론
왕필은 몸이, 평화와 번영 도로 세이지도 알 수 알고 일을 추적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오는 "어떤 사업이 아닌 따뜻한 멋진 어떤 집"눈에 보이지 않는 우주의 몸 무명 신라방송 경주케이블(감포읍 효현동 황용동 황오동 황성동 황남동 하동 평동 탑동 충효동)유선tv방송 없다; 세이지 평화와 번영은 "타오"그래서 공정한 집행 자연 활동하지의 결과입니다. 하지만 전혀 형언 할 수없는, 같은 "도로",하지만, 모든 이상은 휴지 일에서 무형의 경제 중 하나입니다. 정치적으로, 마지막에 (도로) 관심 예배는, 구체적인 이해와 사용의 자연 법칙 (도로)입니다.
왕필은 인식 론적 논의는, "단어"세 가지 개념 관계 "와 같은"내남면 강동면 외동읍 안강읍 건천읍 자신의 "변경의 책"과 "이순신"의 성능에 초점을 맞추었다. 소위 "단어"는 말과 이미지의 구아 야오 해석을 의미한다; "처럼"는 이미지를 말한다 "를 의미하는"이미지의 이데올로기 적 표현이다 도덕적 노동동 남산동 구황동 구정동 교동 광명동 원칙 것을.
왕필은 표현과 표현 "단어"의 진보적 인 관계 "와 같은"셋 "을 의미한다"고 지적했다. "단어"로 "와 같은"알 수 있으며, "코끼리"알고 "의미를." 그러나 의미를 이해하고, 마음에 집착하지; 단어에 집착하지 않는, 이미지를 이해하기.
왕필은 당신을 "단어를"집착하는 경우가 아니라고 믿는다 "등을들 수있다." 은 "단어"가 "이미지"과의 "이미지"를 설명하는 생산되지 않는다 "말을." 당신이 전용하는 경우에 "좋아", 당신은 얻을 "의미한다." 은 "의미"에서 생산되지 않고의 "의미"설명 "처럼"그 "등을." 따라서, 왕필은 "같은"제공하기 위해 천군동 진현동 조양동 인왕동 율동 용강동 암곡동 신평동 시래동 시동 최선을 다하고하지 만 "이미지"를 얻기 위해에 "단어를"헌신하지 않는 것이 생각 "의미를."
즉, 왕필 인식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의미" "처럼"과 "같은"고 탄생 "단어"출생 "를 의미하는" "와 같은"것을 "좋아요", "단어"를 사용합니다 "를 의미하는"하지만 전용에 "단어", "같은 퀘스트." "단어"로 전용 "과 같은"다음은 "의미를."없었다 만 얻을 "와 같은" "말"에 전용되지 않음 "의미를." (세이 의미)을 인식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세계 "도로"의 부피는 또한 알 수있다. "이탈리아의 성자"를 "길"이며이 사회에 손곡동 성동동 성건동 석장동 서악동 서부동 사정동 북부동 반영되기 때문에, 그 자연 활동하지 치국 도로입니다.
미래 세대에 미치는 영향편집
왕필 "쉽게"주, 코디 등, 사람이 밖으로 비난, 작가의 [견권 금융 경주유선방송 반박 다얀의 정의. 이와 관련, 그는 대답했다 : ". 아주 희미한, 그러나 성적에 발견하기에 충분한 발연를"
시마의 그룹이 반대에 서 가장 형이상학은, 그것은 확실하게 타격을받을 것이기 때문에, 왕필은 "쉽게"주 초 만 지역 사회에 확산 될 수 있습니다 학교 관계자, 이후 형이상학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포함되지 않았다. 그것은 남쪽 치루 쳉 "과 왕 지안 책"에 포함되어 :. 학교의 시작을 구축, (청) 현은, 헌주의 (왕) 바이 얀 얀 공존 체포, 청 (신비)을 설정 왕 (뷰트) 해제, 구성 성공 유교 ( "무엇을 당신의 현 (학교), 할머니 제나라 슈 루 쳉 사천은"). "이 북부와 남부 왕조가, 왕필의 형이상학, 청 법사로 대체되었습니다 배운 것을 알 수있다.
왕필은 비용이 모두 나중에 신 유교 북군동 보문동 배반동 배동 마동 동천동 동부동 동방동 도지동 덕동 노서동 큰 영향을위한, 중국에서 불교의 그의 형이상학은 현지화는 또한이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