푭 십년 (249), 조상이 왕필이 게시물을 분실하여 사건에 연루, 사망. 가을, 만 스물 네, 판도라 질병 사망했다. 학술 공헌편집 왕필 생활은 학업 성취도 짧은,하지만 뛰어난입니다. 그는 "쓴 내가주의 " " 내가 조금 의미 ", " 예약주의 사항 ", " 작은 환자의 책 ", " 논어 의심을 ",,, 쉽게 볼륨을 "가난한 마이크로 이론의 책 '세 권"의 책 프리미엄 "" 토론 "롤과 여러 가지. 그러나 그 성과는 글의 수에 누워 있지만, 품질, 독창성에서하지 않습니다. 그의 노트 " 변경의 책 "한 대신 "의 숫자를 좋아하지 않아, 조각 성가신 전통적인 방법을 변경 은"쉽게 "로,"생각 솔루션을, 그의 철학적 견해, 학술 열고 새로운 풍력 발전 --- "N 확대 시작 약점 . " 왕필의 이순신보기 대형 시스템의 내용 난해한 부산진구케이블 cj중앙방송(부전동 부암동 범천동 범전동 당감동 개금동 가야동)유선가입 . 변경의 책 왕필 포괄적, 추상적 인 철학 철학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주로 생각했다. 형이상학의 그것의 중요한 연구는 전면적 인 부패 로터리 분위기 진, 한 이순신 연구를 만들기 위해, 배우고, 그것의 존재 론적 새로운 아이디어와 인식론은 새로운 아이디어 중국 사상의 역사의 미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제기. 왕 평가 다음과 같습니다 왕필은 철학 시대의 강한 목소리를 재생합니다. "그는 유성 러시처럼 번쩍 있지만, 만 그는 전체 시대를 조명, 스물셋 봄과 가을,하지만 놀라운 빛의 천재를 살았던 나타냅니다 형이상학 제목의 이론을." 쉬운주의 왕필의 관점에서 배울 것은 중요한 지위와 영향력, 도교 이순신의 대표 있습니다. 왕필의 주 철학 주석의 높이에서, 과학의 숫자로 청소 "쉬운"만드는 " 변경의 책 ." 그의 "클래식"은 다음 카운트 6권에 메모를 만들었습니다, (가) "고전", "투안 전기"와 "이미지 전기"인상하면서. 초읍동 전포동 연지동 인터넷 양정동 부전동 은 "계사"에 관해서는, "쑤 구아가", "기타 헬로tv 헬로티비 구아는"내기하지 "구아는"나중에 동부 진 왕조 한강 보로 최종 메모를 계속했다. 왕필은 "쉽게"참고 기여 페이 말했다 포기, 학교가 철학의 번호와 같은됩니다에 의해 맨 먼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것은 "쉬운"도약 연구의 역사이다. 한족 솔루션 "쉽게"유령 번호와 같은 '제 같은 "엄마"와 "대표 하늘, 땅, 천둥, 바람, 물, 불, 산,로 간주 소문으로 키안 " "건강"과 의미 " 소 "를 대표하는" 군 등등 ""부드러운 "의미합니다. 는 니우 이순신 군웅이 건강해야합니다 위해 이순신 군웅 지앤, 왜 말을 거의 클래스 군웅 가축 거의 야오 성적 부도덕이 왜 색조에, 그는 이렇게 왜 말 ????입니다객체의 수 : 왕에서 양성 "작은 환자 명나라의 도서와 등,"지적 기계적인 설명 비평의 과학. 단어를 보내, 즉 단어를 통해 코끼리, 밝은 코끼리에 의해 거짓말; "스피커도 모로 같은 의미를 확인하고자했다, 모로는 성명을 발표하고 싶다. 이탈리아에서도했다 그녀의 남편처럼"그는 것을 :. 강조 이탈리아, 형이상학을 탐구한다. 따라서, 큰 걸음 앞으로 기계적 유추보다 이유 "쉬운"방법의 말씀의 해석과 의미. 둘째, 왕필 서 도교를 형이상학의 "쉽게"학교의 부암동 범천동 범전동유선방송 당감동 개금동 가야동 위치에. 형이상학 기본 개념은 "믿음으로"입니다. 왕필은 "타오가도, 아니, 아니 장벽도 모두가, 또한 도로 상태를 만든 것을 더 몸이 좋아 없음 수없는 침묵라고 .."( "논어 참고 사항") 왕필은 도교 온톨로지 "쉽게"를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투안 연설"로 말하는 : "위대한 다이애나 건원 인 비엔티안 자본의 시작은 주 말한다 : "천국은 또한 이름을 모양의 사람이다 지안은 또한 또한 그 모양 그녀의 남편에 의해 형성되었다 사람. 피곤도 날을 형성 한, 제 1 일에 대한 적자없이 남아있을 수있는, 사람의 시스템이 건강 자이을 의미 하는가! "입니다 의미"건조 "그가 생각"건강 "볼 수"천국은 건강 "에 지나지 않는다" "외관. 모든 최종 분석에의 일을 시작한다 "건강에." "건강"보이지 않는입니다 형이상학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