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케이블방송+인터넷혜택

도화동케이블tv 상사창동유선방송지역 오금동티비 딜라이브 본문

딜라이브 케이블방송

도화동케이블tv 상사창동유선방송지역 오금동티비 딜라이브

수퍼수구리 2018. 5. 14. 02:02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공화당과  씨엔엠 (구)씨앤앰 라이브 네오 보수 주의자들은 오바마 행정부가 이라크 사랑을  적 성공으로 주장한 것은 정부의 지원을받는 미국 국민의 안전을 희생하면서 "근시안적"이라고 주장했다. 그들의 견해로는 오바마 행정부가 미국의   철수 계획을 이행하는 것이지 국내 정치적 압력의 선택이기 때문에   사랑 고려 사항에서 그다지 많은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걱정 미군 에 의한 이라크 상황이 다시 악화했다 "정치적 진공"에 의한 미군의 철수, 예측 가능한 미래에 도화동케이블tv 상사창동유선방송지역 오금동티비 딜라이브 배제하지 않는 이라크 "  임무"를 종료합니다. 그 당시 공화당과 신 보수 주의자들이 오바마 행정부에 재 착수 한 이유는 민주당이 정치와 외교 정책을 자연히이번시즌 잃게 만드는 새로운 이유가되었다.

이라크 철수 계획에 미군의 구현은, 오바마 대통령은 아프간 "전략적 목표"그의 용어 약속을 존중하기 위해 미국을 달성하기 위해 추구, 장기화 다른 다루는 아프가니스탄 사랑에 더 초점을 넣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프가니스탄 사랑은 " 오바마 사랑 " 이되었다 . 최근 공개 "위키 리크 스 문서는"백악관과 보여 국방부 사랑이 미국의 국가 안보를 강화하기보다는 약화되고,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의 사랑을 잘 알고 재해입니다. 오바마 행정부가있다 "위키 리크 스 문서의"심각성을 재생하려고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알 수 있지만 탈레반 세력이 복귀를 만들고있다, 그리고 미국의 아프가니스탄 사랑에서 전통적인 동맹국에 성공 파키스탄 에 "모순"이 사이 "아니오".

작업 끝내기수정 종료일 8 월 31 일, 미국인과 이라크에  상사창동케이블tv 오금동유선방송 도화동지역케이블티비 대한 기억에 남는 일이다 :이 날부터 지난해 오바마 대통령에 의해 설립 된 시간표에 따라 혜택정복이라크에서 미군이 공식적으로 이라크에서   임무 및 보안 작업의 끝을 발표했다 이라크 보안군에 넘겨지면서 이라크 주둔 미군의 수는 5 만 명 이하로 줄어들 었으며 내년 말까지 철군을 완료했다. 오바마 당선자는   병력의 철수는 사랑이 "끝났다"고 말하면서,  요금 딜라이브가입 신청 이라크는 "총격을 당한다"고 선언했다. 이것은 2003 년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이 발동 한 "이라크의 행동의 자유"가 "끝나게"될 것이지만 이라크는 새벽을 맞이할 것인가? 행복한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