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케이블방송+인터넷혜택

나라케이블 의정부 cj나라방송 동두천 포천유선tv(가능동 녹양동 호원1동 민락동)헬로비전 본문

CJ헬로비전 요금

나라케이블 의정부 cj나라방송 동두천 포천유선tv(가능동 녹양동 호원1동 민락동)헬로비전

수퍼수구리 2017. 5. 31. 17:07




얀 위안는 노출 시스템의 호원동 고산동 가능동 녹양동 호원1동 민락동 의정부1동 흥선동 용현동 신곡2동 의정부동 신곡1동 송산1동 자금동 가능1동 산곡동 신곡동 낙양동  틀에 박힌 시스템의 틀에 박힌 (가) 비난에 해를 학교 교육에 대한. 그는 학교가 기존의 것을 재능을 적절한 채널을 양성하는 것입니다,하고 생각 제국 시험 시스템 본 기사 (복용 에 박힌 대신 실제 학습의 틀에 박힌과 텍스트), 입원 한 재능을 지연 만 정말 만 선택 할 수 없지만, 타락 연구원을 이끌 것 없다 . 그래서 그는 말했다 : "세계는 더 학사하지 않고 행에 박힌 것을 거의없는 학계 함께에 박힌하기 위해, 정치 문제없이 작업없이 치료는 어떤 치료 심지어에서, 피해자에 박힌을 수행 할 능력이 없었다! 구덩이를 레코딩합니다. " (3)에 대한 틀에 박힌 학자 치열한 태도 시스템, 선명하고 화려한.
사실, 얀 위안 전통적인 교육의 비판의 고대 배너의 이름은, 소위 "구멍, 멩로 포인트를 시작 분할 범위, 주홍를 중단해야합니다." 그러나, 시간에 "비 주희 "위험에 몸 생활 "사회적 조건에서, 그는 나라케이블 의정부 cj나라방송 동두천 포천유선tv(가능동 녹양동 호원1동 민락동)헬로비전 두려워 없었다 전통 교육의 맹렬한 비판 감히 사천 이순신 가족 의식 비 주희는 행 수없는 말을 감히하지", 특히 비판은 제로 신 유교 불굴의 용기입니다. 당시 어떤 거대한 지적 충격을했다. 리앙은 연 위안은 매우 통찰력있는 지적 큰 폭탄했다. 내가 어떤 공공 금식의 관행을 존중 알려진 세계의 사건을 옹호 할 때와 공공 접촉이 상패동 생연동 불현동 송내동 탑동동 안흥동 생연1동 광암동 보산동 중앙동 소요동 동두천동 상봉암동 하봉암동 걸산동 지행동 cj헬로비전 생연2동 넓은 변화 과학을 좋아하는 경우 (단, 남용은 유교 깨진. 금식 폐기물 네오 왕 루의 전체 연습 현명한 남자의 말했다 말하려고하지 .)
얀 위안이 나라를 지배하기위한 인재의 중요한 역할에 큰 중요성을 첨부, 그는 말했다 : "인사 사람도이 나라의 정치 문제" "아니 아니 인사, 정치 문제 없음 없음 아니 공공 생활"최소의 기본 의정부케이블 규칙과 재능. . 따라서, 그의 "구 단어 평온"접근 방식에서 첫 번째로 "재능을 제공합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풍부한 세계를 이십 일, 장소 낭비하지 않는 경우 : 교정을, 일종의, 힝 물, 강한 세계의 여섯 번째와 : 모두 군인, 관우 지에 것, 아홉 단어의 평온 : 인재, 치아 텔레비젼 헬로tv 씨제이 헬로티비 텔레비전 타이 힝로 . 의식 법원,이 정부를 "얀 위안뿐만 아니라 동두천유선방송 재능뿐만 아니라 더 학교 담당자가 자신의 관점에서 주로 교육과 훈련에 의존하고 있다는 지적이다",이 학교 직원도, 어떤 직원이 정치적 업무를 수행하지 ","재능이다 정치적 국가의 문제, 또한이 특히 교직원. " 따라서, 인력의 관점에서, 이러한 결과 얀 원발 실제로 우리들이 정확하게 현재 교육을 이해하는 것이, 그것은 올바르게 훈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규칙 중 교직원 사이의 관계를 보여준다 말이 사회주의 현대화, 의미없는 원인에 전략적 위치.
학교 교육의 얀 위안의 교육 목적은 특정 주장이있다. 그는 "경우 학교의 세계뿐만 아니라 비 독일 학자입니다 수 있도록"다음 칼럼의 주요 경제 장관의 향후 법정에서 진짜 학교에서 유덕 한 사람들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믿고, 키에 의해 법원의 향후 열에서 일반적입니다 장관. " (8) 볼 수있는, 그가 주창 학교는 진짜 재능이있다 "스더 유일한 학자,"숭고한 상품을 육성해야 치국의 재능. 얀 위안,이 주장의 목적은 그가 수 "의 향후 열이 주요 경제 장관에 의해 제한을 생각하는 "주오 다우는 보조가 세상을 돕기 위해"라고하는 봉건 규칙을 보호 할 수 있지만 . 그러나, 국가를 지배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그의 재능은 학교 담당자가 주로 의존하고 교육과 훈련에, 그들은 올바른지 강조했다. 한편, 훈련 목적 "에서 스더 유일한 사람들은"그는 분명히 치국의 고유 한 특성, 과학 교육의 족쇄를 깰 제안, 사회적 생산 및 직원에 대한 신흥 새로운 요구 사항의 공공 포천유선방송 부문의 발전의 요구 사항을 반영 그 시간에 의심의 여지가 진보적 인 의미이다.
얀 위안이 교육의 내용에 대해 주장, 안티 독단적, 반 전통, 안티 네오 - 유교 전투 자세 실제 교과서 교육에서 발생한다. 따라서, 교육의 내용에서 "만 스더에서 실제 어룡동 소흘읍 신읍동 이동면 신북면 창수면 선단동 영중면 동교동 가산면 내촌면 화현면 일동면 포천동 자작동 영북면 설운동 군내면 관인면 사람들"의 교육을 위해, 얀 위안은 "진정한 과학", "실제 학습"제안을 제안했다. 그것은 예배 특징으로 문신에 대한 기존의 교육, 특히 교육과 신 유교, 가슴에, "그는 그 사실, 나는 사실이다" 동두천케이블tv 유용하기 위해 "가상"대신에 "진짜", "진짜"겸손 "가상" 세대 쓸모. 학술 시대 스루 홀 야오와 순 저우 옌 위안은 "세 가지", "세 가지."강하게 "여섯 집"시의 주장은 "사실 과학", "진짜 교육"입니다 용어 "여섯 집", "세 가지" "물, 불, 금속, 나무, 땅, 계곡"과 "마사노리, 활용 및 복지"라는 "샹 유 사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