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 모든 것을 스포츠 개발뿐만 아니라 ( "끝") 가이드 라인뿐만 아니라, 인간 도덕의 최고 수준. 그는 ". 당신의 자비의 그에게" [6] 고 말했다 :. "자비로운 삶과 미덕 또한, 그래서 더 비인간적 인 삶 '은 남성의 품질, 매일 의 사람들'다음은 학생들의 다음 세계 전체로, 자비로운 태어난 사람이고." 치에 강동케이블tv 대해, 다이 젠은 인간의 지각과인지 암사2동 암사1동 고덕1동 성내1동 성내동 명일2동 고덕동 천호1동 성내3동 둔촌2동 명일1동 길동 둔촌1동 명일동 능력을 고려했다. (다른 생물 참조) 사람과 사물 느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자연 현상의 냉혹 한 법칙을 파악할 수 있지만, 다른 하나는 아니었다. 사람들이 지혜를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전용 "느낌" [7] 이것은 지금 다른 동물을 넘어 인간의 능력 때문이다. "원래 좋은"볼륨이 네 번째 "유일한 품질 큰 사람이 떨어져 거의 있었다"고 말했다.
정의의 원칙
다이 젠과 노래와 명나라 이후의 모든 진보적 인 사상가는 정의입니다 성적의 고려 적절한 처리로, 그는 불교를 반박하고 말했다 : "축제의 섹션의 경우뿐만 아니라,에 따른 비 긍정적으로 천국에 거의 천국이었다. 또한 강동유선방송 마포구케이블티비tv(암사2동 암사1동 고덕1동 성내1동 성내동 성산1동 상암동 염리동) 악에 소원합니다. [8] "그는 정의의 정의입니다 : 그 욕망 구 유의 가난한 섹션을 원하지 않는 정의는 비 가난, 비 축제가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 사랑을 통해, 모든 사랑은 정의의 거의 비 기술 될 수있다. ? [8]
이것은 문제에 대한 진보의 이론은 매우 명확하고 철저한 정의는 "욕망을 몰살"노래 유교의 합리성을 반대하고자하는 정상적인 인간의 욕망을 주장하고, 확실히 개인적인 관심 "제대로 이해는 도덕적이다 기초. "
그래서 다이 젠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조언과 악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하지 진리에 대한 열망에서", "마음에 리 하우스"를 생각하는 사람들. [9]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부터 봉건 사회의 병폐는 피해 격통은 항상 누군가가 텍스트의 공개를 만들어 선택하고, 다이 젠은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이론적 분석, 자신의 철학의 중심이 될, 그는 의심의 여지에 만든 아이디어의 역사에 중요한 기여.
텍스트 성과
청나라 고대 텍스트의 텍스트 연구, 운율, 그룹으로, 철학자들은 마포구유선방송 위대한 업적의 문학에 대한 깊이있는 연구를 수행. 이 학문적 경향은 사회적, 정치적 이유뿐만 아니라, 생산뿐만 아니라 상속과 노래와 명나라 왕조부터 개발하기
다이 "의 라임 시험 4 권"
학술 및 문화적 전통. 자오 작가의 [견권은 "이 움직임 문학, 세척 위안과 명나라 추한", [10] 청나라의 연구 성과의 특징이다 배운다. 으로 비현실적이고 거의 성가신, 그것은 다른 한편으로 일을 배울 수있는 역사 연구 같다. 동시대와 후세 인식 거대한 백본 및 문자의 다이 젠 청나라 문의. 다음 사항에 귀하에 대한 다이 젠 원리 :
첫째, 단계적으로, 이해를 얻을. "또한 채널에 말씀으로 자신의 말을 전달하기 위해 단어 있도록 단어 단어에 자신의 말을 다오 밍 너무 문제 후, 점진적이 있어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11] 말했다 : "옛말을 성산2동 신공덕동 구수동 망원1동 대흥동 토정동 서강동 신수동 성산동 서교동 당인동 도화동 창전동 명나라는 고대 명나라 명나라가 고대 세이 세이 매니저 요시아키입니다, 그리고시 자연스럽고 필연적 내 마음 "이다 [12] 말했다 :"순서의 텍스트에서 통과하기 위해 거의 언어에 의해 거의 언어를 전달하는 등 지나쳐하지 ...... 고대의 현자 마음. " [13] 이 연구 조사의 일반적인 방법이다.
둘째, 현실적인 치료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는 것을 학습 한 후 ","원 총리는 말했다 씨야는 "불충분 한 데이터를 닮았다", "구 만천 말은 즉, 고대 고체에 맞지 않을 수있다" [14] . 그는 ""원 총리는 말했다, "글꼴, 문자 교육, 불가피"반복적으로 그 예에. 이러한 놀라운 전망과 학습의 기초에 대한 과학적인 태도입니다.
셋째, 원리를 파악, 맹목적인 순종을 믿지 않습니다. 식스의 불합리한 인기있는 단어 편지로 레코드의 "빅 데이 행사를"논의에서, 다이 젠은 "한족도에서 여섯 왕조 말할 것도없고, 변경하는 경우 비록 군웅 강동케이블티비 부상의 여섯을 의미한다." [ 15] 의 비 가용성에 대한 설명 치료 정보,하지만 고대에서.
알고 있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땅에, 지식 10이었다, 그러나 땅에.때문에 위의 원칙에 장학금을 요구 다이 젠, "전문 지식없는 고가의 보 내용"을 중동 성산1동 상암동 염리동 공덕동 하중동 동교동 상수동 제안했다 [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