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사람들은 과거의 경험을 정읍방송 존중하는 익숙한, 사고의 전통적인 방법 중국 철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공자의 시간에서 시작, 철학자 가장 오래된 당국은 자신의 이론을 지원하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공자는 고대 서주 왕조 국왕 원자바오, 듀크의 권위를 호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 유교 논쟁, 왕 웬, 주유의 공작보다 더 오래된 인용합니다. 그들은 이전 세이지보다 전설 유이기 때문에 맹자가 이상은 종종 야오와 피하다을 인용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묵가보다 CJ전북방송 정읍 김제케이블 남원 고창 부안방송tv 임실 순창 헬로티비 유교와 도교, 그때 푸 사이, 쉔 농을 요청, 그들은 또한 보도 이전 야오와 피하다보다 수백 년. 법가 제안 그들이 율법 주의자는 진화 역사의 이론을 준수, 완전히 다른, 그 역사는 철학자의 칭찬 지속적인 개발과 발전이다.
율법 주의자는 개혁 옹호자, 정치 개혁에 대한 보수적 인 복고풍 생각, 의지를 반대한다. 그들은 역사는 전진하고, 모든 법적 정권이 역사도 복고풍 역행의 개발과 함께 개발되어야한다고 생각, 구타 트랙을 따르지. 상앙은 명확하게 "파렴치한 고대,이를 따르지 않는"제안을 임실방송 제시. 한비 상앙이 제시 아이디어의 발전이다 "혼돈에 의해 이동 및 시기동 초산동 북면 신월동 상평동 부전동 수성동 소성면 감곡면 규칙 쉽지 않다"고 앉아서 어리석은 사람들의 보수적 인 유교 아이러니 기다립니다.
역사의 연구에 그 역사는 끊임없이 진화하고있다. 그는 또한 칭찬의 세계는, "야오, 피하다가, 당나라, 우 타오", "새로운 거룩한 웃음을 수행 할 경우 생각했다." 따라서, 그는 오늘날의 실제 정책에 따라, "고대 예기치 않은 수리, 종종 불법", "다음 다른 세계 다른 것", "다음 변경을 준비 뭔가 다른"( "한비자")을 주장했다. 역사의 그의보기, 집주인 클래스 개혁이 이론적 기초를 제공으로했다.
율법 세 트리트먼트
상앙, 셴 다오, 신불 해 세, 체중 방법, 잠재적 무거운, 무거운 수술을 촉진 자신의 특성을 가지고 있었다. 율법의 마스터는 한비에서, 한비는 3 밀접하게 통합 된 생각을 제안 생각했다. 방법이이 cj헬로비전 전북방송 장관을 제어하는 기술을 언급, 전위가 주권, 군사 유일한 전원에 정치 권력을 의미, 소리 법률 시스템, 전력, 전략과 전술 법의 구현입니다. 잠재적 주로 검출 반역의 죄를 방지하고 군주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집중
한비는 전국 시대 율법주의의 이념과 실천을 합산하여 상속, 정읍케이블 절대 군주제 중앙 법가 관행의 이론을 제안했다. 그는 "중심으로, 중주의 상황을, 현자는 효과 중주에 보유 '주장 ("성도들 "), 사람이 군주가 할 수있는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군주의 손에 집중 ("한비 속성 "), 국가 권력을, 남원방송 가능성은, "주님 완 쳉, 키안 쳉 6월, 전원도 영향과 함께, 세계와 기호를 만든 왕자"( "한비 충전을") 세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군주는 유전 노예 소유 귀족, "흩어져 자" "저쪽에 푸"( "한비 메인 도로")를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한다 동시에이 입증 된 운동 봉건 관료의 숫자의 장화동 성덕면 청하면 부량면 요촌동 월성동 봉남면 연정동 교월동 선택을 대체하기 위해, ( "한비 학습했다")의 레지의 상태 부서로 재생됩니다 총리는 다섯 사망". 한비는 개혁을 주장하고 법의 지배는 "교육의 폐기물 왕"( "한 페이 티안 Q")은 "교육의 법칙"( "한비자")를 필요로한다. 그는 "율법 아키"가 "처벌이 장관을 고창방송 피하기 좋은 예비에게 평범한 사람이 보상을하지 않았다 있도록"법 "의 개발, 우리는 전북케이블방송 엄격하게 적용해야한다, 아무도"( "한비는"도있다), 예외 없음을 강조했다. 그는 또한 고문 무거운 처벌의 구현은, 헬로tv 씨제이 헬로티비 사람들이, 봉건 규칙을 통합하는 사회 질서와 안정을, 순종 믿었다. 한비는 이러한 주장은 통일 된 중앙 봉건 국가의 설립을 재현 종료, 신흥 봉건 지주 계급의 이익과 요구를 반영 이론적 기초를 제공한다.
아키 법하지 않습니다
유교 스트레스 ". 리 서민 미만, 처벌 의사 아니다", 그리고 법 앞에 모든 사람이 동일한 옹호로 표현 율법 한비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법이 고귀한 사람이다하더라도, 강력한 사람들이 편애를 흑암동 옹동면 내장상동 공평동 송산동 교암동 고부면 신정동 표시하지 않습니다. " 한비는 도있다":. "아키은 법, 현명한 버논 연설, 용감한 싸움을 구부리 적용 방법없이 정의는 처벌 장관을 피하지 않았다 , 좋은 예비에게 평범한 사람이 남원케이블 보상을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