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오 리안 관우 주홍 최소 새로운 학교는 유교의 전체 역사의 일반적인 특징 인 불교와 흡수의 비판을 포함, 개발, 통합 및 상호 비판, 혁신의 과정에서 서로 흡수는 "토평동 인창동 아천동 수평동 수택동 변경의 책"와 맹자에 뿌리를두고있다 하지만 존재론, 인식론, 변증법, 조화의 관점과 교육 과학 독특한 개성의 다른 의견에 가깝습니다. [8] 에 가스 선물 - 타이 쑤 치 가스화 것입니다. 우주와 세계, 원시 재료와 도덕의 기원은 항상 철학의 근본 문제있다,뿐만 아니라 모든 철학자는 질문에 대답해야합니다. 고대 중국 철학자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이 질문에 답 : 첫째, 그 "마음"또는 우주의 기원으로 "진실"; 둘째, 가스 기반의 원본. 장재는 "가스"또는 "활력"모든 일의 가장 높은 것을 시스템이 생성 초기 원시. 야당 반대 보완 음과 양의 상호 의존성, 호변 관계를 해제, 제작 사람과 사물의 상호 작용 운동의 관계를 포함하여이 "스트레칭"또는 "활력". 그것은 구리시,여주군케이블 연천군,양평군유선방송 티비tv가입 고대 중국 철학 순진 유물론 가장 뛰어난 대표의 역사에서 장재을 말할 수있다. [9] 장재 상속과 고대 "무효"카테고리의 개발, 물질과 기본 사노동 동구동 교문동 갈매동 재료 운동 상태의 존재의 기본 형태를 표시하는 데 사용, 그것을 변환하고 폐기 할 수는 "몸에 대한 가스", "타이 쑤가 제나라는"제안 "가스화 것"우주의 유물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출생과 죽음없이 공기에 씨앤앰 씨엔엠 딜라이브 영원한 물질을 보여줍니다. 장재의 시작 부분에서, 물리적 세계에 대한 고대의 지식은 체계적인 이론을 달성했다. 장재는 말했다 : 우주의 몸이 모든 일이 모든 일이 일의 수천 가스의 다른 표현이다 모양, 가스화로 만들어, 원시 가스입니다. 거기에 "예"와 같은 클러스터 또는 무형 흩어져 여부 "아니오", 자신의 본질, "자유"가 아니다는 "타이 쑤 상관 없음, 제나라있다"고 말했다. 때문에 원료 가스와 우주 몸은 다른 유사 아닌 박멸에 구리시케이블방송 물질 자체의 형태로 존재하고 어떤 가스가 양서면 양동면 서종면 단월면 개군면 영원한 존재입니다했다. 따라서, 물질의 아이디어의 세계의 화합과 영원에 포함 된 장 물질은, 클래식 순진 유물론 사상의 최고 업적이다. [9] 두 변증법은 - 두 몸이고, 유기 이동합니다. 에서 관우 슈에 활력 론적으로, 우주 모순 운동, 개발 "타이 쑤 제나라는"그 설명했다 그것의 법률뿐만 아니라 해결 모순의 방법, 통찰력이 매우 깊은 많은 아이디어를 변경합니다. 장재는 "유 응집력 김, 스토퍼 따라 건강 '등을 진행하는 정통 상태의 가스, 가스의 우주 혼돈 원활한 공허의 전체 가스 운동과 휴식의 기본 특성 보이지 않는 흥천면 점동면 산북면 북내면 대신면 무효되는 생각 변화의 다른 형태. c&m 씨엔앰 씨앤엠 cnm 만물의 삶과 죽음의 결과는, 정적 및 동적 변화는 연천군케이블티비가입 가스 변경이 반영 특정 옵션 변경입니다. 가스가 2 개의 가스 호프 웰 몸의 음의 무효이며 양 때문에 공기 이동의 무효는 지속적으로 변경할 수있다. 공허는 음과 혼돈 전적인 상태의 양, 또한 알려진 음과 양 태극권 차별화, 약속과 연천군유선방송 태극권 두 모습 - 음과 양. 건강 음과 양의 상호 작용과 변화 것. 공허 가스는 음과 양이 모순의 두 측면을 포함한다. 치 기능이 더러운, 무거운, 드롭, 조용하고, 양 특성이 명확 플로트, 상승, 이동합니다. 음과 같은 연속체의 양뿐만 아니라, 서로, 새싹, 서로하고 상호, 상호 의존, 상호 침투에 급증, 서로 싸운다. 소위 "태어난 양, 독방 음이 길지 않은 혼자가 아닙니다." 음과 양, 모든 근본 원인과 역학의 운동의 움직임 사이의 관계의 변화. [10] [9] 같은 장 영 명나라 돌 세 인식론 - 지식과 기술의 능서면 금사면 강천면 가남면 여주읍 미덕의 냄새. 인식론에서, 관우 슈는이 개념을 "덕 알고"는 "지식의 냄새"를 제안합니다. 이는 중국 고전 철학 및 지식의 이론의 이해에 선구적인 작품이다. 장재는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