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일 초대 한의 구현 황 - 라오 학교 , 활동하지 않음 . 급속한 경제 발전, 달 성령의 출현. 그러나 황제의 시대에 등장 우 추 혼란을 . 미국 국가 분열의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의사 동중서 생각 황제, 중요한 문제는, 중앙 집중식 전력을 통합 상황의 분할을 유어면 영산면 성산면 부곡면 도천면 대합면 대지면 길곡면 방지하는 것입니다. 동중서 유교의 이유는 질량 통일 그가에서 "램 봄"에서 "보편적 인"발견 찾을 수 있습니다. 동중서 "봄 램,"기록에 따르면, "통일"이론을 제안했다. 그의 "티안 르네 산 세륨"그는 말했다 : ""봄 "주장 통일이 어떤 고대의 이성과 현대를 들어, 상식의 세계입니다." 동중서 판 초상화 [4] 단결물론 당신은 봉건 왕조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상동면 상남면 산외면 산내면 부북면 무안면 단장면 하남읍 삼랑진읍 황성동 그것은, 가야방송 밀양시 CJ헬로비전 김해시 양산 창녕군유선방송요금 우주의 가장 일반적인 법칙 때문이다. 이 동중서의 정치 철학의 핵심이 확립되어야한다. . "보편적 인"보편적 인 법률 그의 말에 따르면, 또한 동중서의 "보편적 인"인수의 아이디어를 제시 "티안 르네 산 세륨은"말했다 : 여섯 예술 ","로 여섯 예술의 목록에서 (소위만큼되지는 "과거에 사람들이 육을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매너"와 "음악", "라디오", "왕", "책", "수.") 그리고 공자 유교 사람들. 개발을 계속 할 수 없습니다, 함께 유교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 지저분한 종파와 교리의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국민, 국가의 법률과 제도를 혼동하지 않게됩니다. 사람들은 또한 미래 세대를 교육하는 방식의 종류를 알고있다. "균일 한 가이드 라인 증언을하기 위해 생각 만 통일을 생각해야 정치적 단결을 통합 유지하고 정치적 단결을 통합. 통일을 생각과 함께하기 위해, 사람들은 행동을 공자로 표시 공자에 화합, 사람들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 정치 한 왕조의 일치하지만, 흔들리는의 장기 안정성에 대한 정치적 단결. 자신의 생각을 통일은 통일 된 키되었다 따를 것을 알고있다. 따라서, 동중서가 반복적으로 거창군 공자와 유교의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세계의 단결을 강조했다. [4] 한 왕조가 채택 된 후 동중서는 정책 "(100), 유교 합천군 면직"의 구현을 권장 사항을 통합 할 생각 유교는 한 왕조의 정통 이데올로기와 같은 독특한 중국 고전의 결과로, 유교의 지적 권위를 양산시 세워 유교 전통. 닥터 리 왕조 모세 오경이, 명나라 징이 유교 사상을 형성하기 위해 입원 한, 동중서는 "유교의 경우를."로 간주됩니다 [4] 천국 유도 에 대한 사회적, 정치적 기반으로 동중서 '하늘과 사람 "이론. 설명 된 바와 같이 그는이 사회적, 정치적 부패 매듭 질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자연 현상 "봄"을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왕자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자비로운" "천국"행, "정부와 국민에 적합", 그렇지 않으면 "일"모든 "격변 론자"을 "조건부 분할"통치자를 밀양 헬로tv 헬로티비 낮출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이 왕자가 여전히 회개하지 않으면, "일"사람들은 세상의 왕을 잃을 것이다. 후반 진 농민 봉기하여, 동중서는 봉건 왕조의 상승 및 하강 결정할 수있다 농민의 정치적 힘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동중서는 "날"무장 세력의 후반 진 농민 봉기를 의미, 여기 말했다. 그는 호계동 중부동 유산동 어곡동 신기동 산막동 북정동 북부동 자기 수렴하기 위해 황제를 불신하는 농민 클래스 정치 권력 "천국"의 기호를 빌려 싶어한다. "일"로 그를 김해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동중서 왜 불신 황제의 형태로 "하늘과 사람"의 사용은 할 수 있었다? 이유 : 사회 과학 서양 한 왕조, 깊은 생각의 사람들의 운명에 미치는 영향의 낮은 수준입니다. "일"의 사용에 동중서는 자신의 최고 권한을 제한, 황제의 개인 욕망을 제한합니다. 진시황과 농민 봉기를 트리거되지 않은 전원, 고통스러운 교훈의 속도 정복은, 황제의 힘을 제한하기 위해, 황제 정신적 족쇄가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동중서 '하늘과 사람은 "황제 욕망과 의미에 중요한 기여가 깊은 있습니다했다 전체 봉건 사회에 대한 장기 안정성의 힘을 제한 생각했다. [8] 미덕의 규칙 서양의 한 왕조는 삼방동 삼계동 불암동 부원동 봉황동 명법동 동상동 대성동 내동 구산동 강동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여전히 진 시스템, 사람들을 지배하는 엄격한 법률을 상속 생각했다 황 - 라오의 "활동하지 않음"을 추구하는 동안 지배했다. 황제 좋은 마법은, 법률 자문은 큰 재난과 고통을 가져왔다 사람들의 규칙을 강화하기 위해 엄격한 법률하셨습니다 다시 사용합니다. 의 봉건 통치하기 위해, 사회 질서를 안정화하기 위해 장기 안정성 , 동중서는 다양한 사회 모순을 조정, 부자 가난한 격차를 좁히기 위해 그 "조정 모든"제안을 믿었다. 촉한 시대는 "청구, 토지의 폭군 제한 합병의 양 토지의 사적 소유를 제한 공무원과 소금 산업의 이익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이, 금속 산업 사람들이 참수 위엄하지 않고, 종의 시스템을 제거, 자신의 제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저하 세금은 줄이고 주를 , 사람들이 회복하자, 그들의 자원의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