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과 황제 광서 황제 중립 사진 (2) 1898 (광서 이십사년) 천진 퍼레이드 광서제, 9 월 말 서태후 음모, 반란을 오랫동안, 면직 황제 광서는 하나의 싸움 거래를 급습 떨어졌다. 탄 비밀 회의 위안 베이징에 위안 군대는 다이 삼 부스러기를 제거 중앙케이블방송 얻을 수 있습니다. 위안은 위선적 첫 번째 천진 없애 내자동 종로3가 씨앤앰 씨엔엠 딜라이브 내수동 청운효자동 낙원동 권농동 궁정동 구기동 교북동 교남동 관훈동 관철동 관수동 공평동 계동 경운동 다시 나타냅니다 룽 루 베이징에와 군대를. 위안, 다시 천진 저녁에 정보 제공자 룽 루, 룽 루 암호문 일자 황태후를 . [5] 1898 (광서 이십사년) 9 월 21 일 황태후 쿠데타. 황후 버스트 법령, 체포 개혁. 탄은 쿠데타가 당황 자신의 안전, 다중 작업, 포로 구출 황제 광서의 비용을 설정하지 않은 후 소식을 들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모든 계획은 아무것도에왔다. 이 경우, 그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희생 소재로, 정치 개혁의 원인에 봉건 완고한 저항 세력 순교자 다이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말했다 남자를 떠나 그를 권고 : "모든에서 국가의 개혁이 함께, 오늘날 중국은 정치 개혁이 있기 때문에 알 수없는 출혈과 그 이유를 피 사람들에게 왜이 나라가되지 마사야, 동일의 시작부터하십시오 후계자 .." [5] 1898 (광서 이십사년) 9 월 24 일에 탄 홀 체포했다. [5] 씩씩 1898 (광서 이십사년)는 탄에 참가 개혁 운동 . 정치 개혁의 실패 후, 리앙 탄 리앙 탄 (3) 베이징 선무 외부 년 9 월 28 일 1898 (광서 이십사년)에 실행 지상 영웅적인 순교, 만 33 살. 한편 살해 개혁 또한 린 쑤 , 양 깊은 쇼 , 리우 첫째 , 양 루이 , 강 육명이 말하는 " 백 일 ." [2] 1899 (광서 이십오년)는, 그의 묵1동 중랑구 종로구케이블 내자동 종로3가유선방송 내수동 가입 신청 유해는 호남의 도시 외부의 언덕에 묻혀, 집 배송. [5] 탄 서양 견지동 가회동 훈정동 효제동 효자동 화동 홍파동 홍지동 창신3동 혜화동 행촌동 필운동 평창동 평동 팔판동 부르주아 정치 체제를 배우고, 국가 산업과 상업의 강력한 만 개발을 옹호하는 종교 개혁 운동, 중국에 자신의 삶을 헌신. 공개적 싱 학교, 열린 광산, 철도를 폐지, 공장, 관료 및 기타 정치 개혁 옹호자 변경합니까, 개혁은 가장 급진적이다. 호남 뉴딜 조기 개최의 사용을 시사 학교는 이상 (광서가 이십사년)의 지도력에 포함 된 1898 년에 일어났다, 복원 체스터의 큰 숫자를 훈련 개혁 운동 , 그는 개혁의 구현 동안 황제의 힘을 지원, 구조 조정의 관료, 실정 제거 마지막으로, 비용, 부르주아 문화, 새로운 아이디어, 봉건 옛 문화, 옛 생각의 비판의 보급을 개혁하기 위해 결정 "먼지 정치를 브러시 기꺼이 혈액 목"와. 부르주아 박애, 평등하지만, 자유는 거짓이지만, 그는 옛 중국의 역사는, 높은 반 봉건 독재이 시점에서,이 경우에는 봉건 독재와 봉건 윤리를 분쇄하는 박애, 평등, 자유 이는 진보적 인 특성을 강조한다. [7-8] 관념론 중국과 후반 청나라에 혼합 서양 사이 탄 생각 패턴 언어는 많은 교사와 친구들 협회, 취사 강조했다. [9] "에 탄 자비 "서문은 젠 학술 스물일곱 정의 제 25 조라고 말한다 게곤의 "심장의 경우, 위상의 책의 경우에"어디 젠의를 통해 불교 책 학자 " 때 "신약 성경"수학, 책 사회학을 통해 서양의 책을 때 "쉽게", "춘추", "공자의 논어", "책", "맹자", "장자"중국의 책 "모", "역사 기록"과 도연명, 슈, 장 징, 왕양명, 왕 추안 - 중산, 파인애플 아일랜드 책. 그것을 볼 수있다 "과학에 의해 포함 된 자신의 아이디어의 원천, 불교, 철학자 과학 서. 유교 지지자 과학을 옹호 왕양명, 종로2가 통인동 통의동 충신동 체부동 청진동 청운동 명륜4가 창신동 창성동 중학동 종로5가 적선동 재동 장사동 육구연 학교, 서양 공격 수학, 옹호 닫아, 모 후반 명나라 등 왕 배산, 지지자 생각, 불교 선, 의식 사건을 옹호 사회학. 이상주의적인 유물론, 모두 자연 과학뿐만 아니라 사회 과학, 둘, c&m 씨엔앰 씨앤엠 cnm 종교 철학 및 정치 사상 두 따라서 복잡한 시스템 중 하나에 고대와 현대의 서양 과학을 형성, 거기에있다. 자비에 1897 년 탄 (광서 이십삼년)는 "바쁜 세대의 마음을 읽고, 깊은 탐사 구멍을 유지 부처님 미세 오스트리아로 기타 남중국해의 연의 이순신 목적의 그룹을 전달합니다"하는 난징 (南京) 자비, "책" "자비"는 용광로와 같은 철학적, 종교, 과학 제련이며, 독립적 인 학술 작품, 학술 연구 탄 짧은 인생을 함께 가져왔다. 책 쉰은 두 권, 오천 단어로 구분. 탄 만드는 사회 혁명에 참여로 인해 삼십대에 "자비"는 그의 학문적 작별되었다. [10] 자비 로는책 탄 잡종성 유교, 불교와 도교, 잉크 및 다양한 서양 부르주아 자연 과학, 사회, 정치 경제학 첫 번째 개혁 철학적 인 글, 철학의 고유 한 시스템을 개발했다. [10] 은 "자비"에서, 원래 탄은 세계가 그의 철학은 "자비가되도록 몸이"자비 ", 세계의 존재와 발전은,"자비 "역할에 기인하는 것입니다 재료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고 지적 과학. " "자비"이 모든 일의 근원이다 "에테르"모든 사물의 본질을 구성하는은 "더 인의동 인사동 익선동 이화동 원서동 원남동 운니동 와룡동 옥인동 예지동 연지동 연건동 안국동 신영동 신문로1가 출생없이 죽음"입니다, 우주, 만 가지의 다양한, "변화"하지 "삶과 죽음"만 "모두"가 아니라 "출생과 죽음 . " [6] 불교신교동 숭인동 수송동 종로6가 송현동 송월동 소격동 세종로 서린동 삼청동 사직동 사간동 부암동 봉익동 무악동 ...